교회소식: 4-5-2020

  1. 교회력: 사순절 6주일 종려주일 흰색
  2.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 등록한 분은 새가족환영모임 후 소개합니다.
  3.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고난주간입니다.
  4. 다음 주일은 부활절입니다. 주일예배는 계속 인터넷 예배로 드립니다(유투브 계정 : 성은교회Grace4NJ).
  5. 오늘(4\5) 오후 2시: Zoom 앱으로 생명의삶 성경공부를 재개합니다. 수강자들은 초청 링크를 누르시고 가입하시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이번 주 수요일부터 인터넷예배로 수요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새벽기도회는 개인 경건 시간으로 대체합니다.화-토요일까지 성경묵상을 페이스북에 게시합니다. 은혜받으신 내용을 게시글이나 댓글로 올려주세요. 카카오톡으로 받아보기 원하시면 고목사에게 알려주세요.
  8. 헌금을 하시려면 교회주소로 수표를 보내셔도 되고 스마트폰에 Church App을 다운로드 하셔서 등록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예배실 헌금함에 넣으셔도 됩니다. 문의: 재정위원회(위원장 최현주 집사).
  9. 주간 성경퀴즈는 이메일이나 카톡방을 통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문제번호와 답안을 SNS로 제출하세요. 인쇄본은 교회 본당 입구에 비치되어 있으니 픽업하셔도 됩니다 (교육위원회 김윤미 집사).
  10. 주일예배 중 성경 암송이나 찬양으로 헌신하실 분은 미리 알려주세요
  11. 4월부터 헌금통계를 주보에 싣지 않고, 매주일 지역장/위원장님들께 헌금 통계 보고가 전달됩니다. 각 지역장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