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4-12-2020

  1. 교회력: 부활절 흰색
  2. 죽음에서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 등록한 분은 새가족환영모임 후 소개합니다.
  3. 4월말까지 인터넷 예배로 드립니다(유투브 계정 : 성은교회Grace4NJ).
  4. 새벽기도를 위한 성경묵상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새벽기도자방에 게시합니다. 은혜받으신 내용을 게시글이나 댓글로 올려주세요.
  5. 오늘(4/12) 오후 2시: 생명의삶 성경공부(Zoom ).
  6. 다음 주일 (4/19) 오후 1시 : 당회(Zoom 앱).
  7. 사역위원회, 선교회, 지역 모임을 무료 어플을 이용하여 화상컨퍼런스 모임을 하시도록 권장합니다.
  8. 줌 Zoom 앱으로 화상 모임을 하기 원하시는 그룹은 저에게 시간을 알려주시면 호스트해 드리겠습니다.
  9. 공천받으신 제직원 훈련을 Zoom으로 모임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10. 헌금은 수표를 보내셔도 되고 언제든지 교회에 오셔서 헌금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교회 현관 키박스 번호 문의: 재정위원회(위원장 최현주 집사).
  11. 주간 성경퀴즈는 이메일이나 카톡방을 통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문제번호와 답안을 SNS나 사진 파일로 제출하세요. 인쇄본은 교회 본당 입구에 비치되어 있으니 픽업하셔도 됩니다 (교육위원회 김윤미 집사).
  12. 주일예배 중 성경 암송이나 찬양으로 헌신하실 분은 미리 알려주세요
  13. 4월부터 헌금통계를 주보에 싣지 않고, 매주일 지역장/위원장님들께 헌금 통계 보고가 전달됩니다. 각 지역장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