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3-22-2020

  1. 교회력: 사순절 4주일 보라색
  2.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 등록한 분은 새가족환영모임 후 소개합니다.
  3. 사순절 기간(2/26 – 4/11) 기도와 금식으로 주님과 가까워지시기 바랍니다
  4. 주일 점심 친교는 당분간 (종려주일까지) 하지 않습니다.
  5. 오늘부터 주일예배를 인터넷 예배로 드립니다(유투브 계정 : 성은교회Grace4NJ). 모두 꼭 인터넷 예배에 참석해 주시고 인터넷 예배를 진행할 최소인원만 본당 예배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6. 부활절 전날까지 수요기도회와 새벽기도회는 개인 경건 시간으로 대체합니다. 자유롭게 가정에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7. 화-토요일까지 성경묵상을 페이스북에 게시합니다. 성도님들도 은혜받으신 내용을 게시글이나 댓글로 올려주세요.
  8. 헌금을 하시려면 교회주소로 수표를 보내셔도 되고 스마트폰에 Church App을 다운로드 하셔서 등록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때나 본당에 오셔서 헌금함에 넣으셔도 됩니다. 세부사항은 재정위원회(최현주 집사)에 문의하세요.
  9. 주간 성경퀴즈는 이메일이나 카톡방을 통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문제번호와 답안을 SNS로 제출하세요. 인쇄본은 교회 본당 입구에 비치되어 있으니 픽업하셔도 됩니다 (교육위원회 김윤미 집사).
  10. 주일예배 중 성경 암송이나 찬양으로 헌신하실 분은 미리 알려주세요
  11. 4월부터 헌금통계를 주보에 싣지 않고, 매주일 지역장/위원장님들께 헌금 통계 보고가 전달됩니다. 각 지역장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