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수양회_8-12-2018

 

우리 교회는 노동절 연휴 9월 1일(토)부터 3일(월)까지 가족수양회로 모입니다. 토요일 저녁부터 주일 점심까지는 교회에서 모이고, 주일 오후에 수양관으로 이동하여 월요일 점심 시간까지 집회를 갖습니다. 장소를 바꿔 가면서 수양회를 진행하는 이유는 여러 사정으로 수양관까지 가기 힘든 성도님들이 많기 때문에 그분들도 함께 수양회의 은혜를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입니다. 수양관으로 사용할 컨퍼런스 센터(BEST WESTERN PLUS Genetti Hotel and Conference Center)의 주소는 77 East Market Street, Wilkes-Barre, PA 18701입니다. 전화번호는 570-820-0980  입니다. 숙소의 질을 고려하여 좋은 장소를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로 80번 도로를 이용하면 막히지 않을 때 2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여러 성도님들과 함께 카풀하여 오시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수양관에 금방 도착하시게 될 것입니다.

에베소서 6장은 성도에게 주님의 능력으로 강건해지라고 권면합니다. 그 주님의 능력을 구체적으로 내 힘으로 받아 누릴 수 있는 비결을 이번 수양회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총주제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시편18:1)라는 고백처럼 주님의 능력을 얻는 가족수양회가 되실 것입니다. 또한, 구체적으로 말씀의 능력과 기도의 능력와 찬송의 능력과 예배의 능력을 회복하시고 하나님이 주신 능력을 충만하게 누리시는 신앙의 승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가족 수양회 강사로 오시는 박성식 목사(갈릴리교회)님은 장로교 출신으로 순복음교단에 속한 갈릴리교회 (뉴저지 Hopelawn 소재)에 부임하셔서 복음전도의 열정을 가지고 목양에 헌신하는 분입니다. 개인적으로 10여년 전 목회자 컨퍼런스에서 박목사님 부부와 저희 부부가 함께 부부성경공부를 수강한 후로 지속적인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수양회 강사로 선뜻 섬겨주시겠다고 하신 박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번 가족수양회를 위해 앞장서서 수고해주시는 남선교회(회장 김충식 집사)와 물심양면으로 협력해주시는 여선교회와 성우회에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가족수양회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고목사 드림

Post a comment